agswalletforvista 정보

제일 먼저 회사에 출근하면 무엇부터 하나요? 어젯밤에는 제대로 잠을 못잔것 같아요 오늘 당장 출근하고 해야할 업무를 생각하느라 여러가지로 골치가 아픈게 사실이에요 왜 난 이정도밖에 안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어제도 밥을 먹는둥 마는둥 그리고 잠을 잤는지 최근들어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이 저를 괴롭히고 있어서 더더욱 소화도 안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너무 어깨도 아프고 고민이 많다 보니 정말 삶의 무게를 감당할수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agswalletforvista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우리가 항상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중에는 좋은 관계를 가지기도 하지만 어떤사람은 몇번 이야기해보고 사귀어보고 아 이사람하고는 나랑 안맞구나 하고 관계를 끊어보기도 합니다.

 

 

언제나 항상 좋은 사람만 만나고 사귈수는 없잖아요 나도 모르게 내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만나서 우리는 겉으로는 항상 웃으면서 이야기는 하지만 때로는 가면을 쓰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아무튼 이런마음으로 여러가지 복잡한 마음에 출근을 했는데 컴퓨터가 유독 또 말썽을 부리네요 정말 돈만 여유만 있으면 새컴퓨터로 얼른 갈아타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암튼 오늘은 컴퓨터 정리를 좀 해야 겠어요 언제까지 이렇게 느린 컴퓨터로 이용을 하다가는 오히려 내가 작업한 시간보다 부팅으로 걸리는 시간이 조금더 많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중에 agswalletforvista 파일이 있습니다. 위 파일이 어디에서 설치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추측하건데 우리가 보안프로그램을 이용하거 금융기관 공공기관 사이트에서 설치를 했거나 아니면 카드 보안 모듈인것 같아요

 

 

종종 우리가 물건을 구매할때 카드로 구매를 하다 보면 카드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을 하잖아요 그때 생성된 파일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실질적으로 말하면 현재는 지금 전혀 쓸모없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지워도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괜히 이런프로그램이 여러개 쌓여서 내 컴퓨터 속도만 느려지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이 생기게 되네요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법은 간단하죠 일단 윈도우키를 눌러서 자신의 설정창으로 들어가주세요

 

 

현재 내가 언제 설치했는지도 모르는 다양한 앱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agswalletforvista 파일을 찾으면 되겠죠

 

그외에도 내가 필요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한번씩 정리를 하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너무 내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을 제공할수 있으니까요

 

 

정말 컴퓨터를 보면 그 컴퓨터를 사용하는 주인의 성격이 다 드러나는것 같아요 제가 게을르다 보니 아이콘이 어디서 이렇게 많이 설치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