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요즘 나는 어떤카드를 사용하고 있나요? 내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서 아마 사용내역이 틀려질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저는 예전에는 아무 생각없이 카드를 그냥 만들엇던것 같아요
어쨌든 매달 월급을 받고 있으니 소비를 하기 위해서 물론 연회비를 지출하긴 하지만 크게 문제없이 이용을 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생각해 보면 별로 사용하지도 않는데 매년 사용대금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긴 해요
카드사에서는 이렇게 고객을 잘 만나면 계속해서 수익이 나는것이죠 은행직원의 권유로 아니면 주변친구가 좋다는 말에 나도 모르게 계속해서 발급을 했던것 같습니다.
이래서 카드 대란이 일어나고 부도가 일어나는것 같아요 개인 파산이라고 하죠 내가 감당할수 없을정도로 금액을 막 소비하다 보니 결국에는 내통장은 마이너스가 되는것이죠
그리고 친구를 비롯한 다양한 지인 가족등 여러 아는 사람에게 다 빌려도 비용이 충당이 안되서 결국에는 모든것을 다 잃게 되고 그리고 조금 잃은것에 대해서 어떻게든 만회를 하려고 하는데 쉽게 안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사람 마음이 이렇게 뜻데로 안된다는 것에 주의를 해야겠지요 그래서 항상 우리가 어른들이 이야기한데로 사람을 잘만나야 하고 자신의 소비 습관을 스스로 통제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한번 우리가 계속해서 카드를 많이 사용하다 보면 내가 감당이 안되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일단 신용카드도 한두장만 소지하려고 합니다. 너무 많이 소지를 해도 오리혀 지갑만 무겁고 사용도 안하니까요
그래서 요즘 카드사가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리고 내가 주로 어디에 사용하는지 주 소비 패턴에 따라서 우리는 카드를 발급받고 잇습니다. 현대 신한 국민카드등 다양하게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소비성향에 맞추어서 카드를 사용하고 발급받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오늘은 내가 사용한 카드중에 현대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누구나 처음 신규 카드 발급받을때는 어떻게 발급받을지 궁금해 하는데요 그럴때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하게 안내를 받을수가 잇습니다.
그리고 한달동안 내가 사용한 월병 명세서나 아니면 현재 사용한 카드의 이용한도 축소 기타 고객센터 문의 할부 기타 다양한 카드별 할인혜택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대카드에대한 사용내역인데요 기타 2만원 캐시백이나 m포인트 사용처등도 알수 있습니다.
기타 일시불 결제금액 분할납부 또는 네이버 현대카드 이벤트 the red editions 카드를 통해서 어느정도 할인 받을지에 대한 안내도 받을수 있겠네요
그외에 고객센터 1577-60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되고요 기타 실시간 상담및 인공지능 챗봇 이용도 가능합니다.
ars 카드 이용에 대한 상담은 1577-6000 으로 문의하셔서 평소 내가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과 함께 케어서비스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도 있습니다. 기타 거래승인이나 도난 분실 등에 대한 안내도 받을수 있네요
말로 하는 ars나 결제승인 문자 서비스 결제비율 카드 분실 카드 해지 신규 신청 한도 조회등 다양한 문의에 대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이 불가할때 간단하게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이 바로 가능하며 즉시결제 회원정보 변경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