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카이워크 주차비

이제 2월의 중순이 넘었는데요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것을 알수 있네요 예전에는 한참 졸업시즌이라서 조카나 아니면 아아들이 학교를 졸업하면 새로운 선물을 준비합니다.

 

 

신학기를 맞이해서 내가 구매해야 할게 많으니까요 하지만 잠잠히 있는 것보다는 꼭 필요한 것을 선물하는게 무엇보다 좋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겠지요

 

 

 

우리나라 제2의 도시라고 하면 어디가 먼저 떠오르나요? 바로 부산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 사람일거에요

 

 

항구를 배경으로 해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내가 보고 싶은 모든것을 한번에 볼수 있어서 굉장히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부산까지 가려고 하면 자동차로 운전할때는 너무 먼것 같아요

 

 

내가 운전을 잘하는 숙련된 운전자라고 해도 100km 이상의 고속도로를 차를 통해서 달리다 보면 다양한 우여곡절이 많이 일어날것으로 생각이듭니다.

 

 

내가 아무리 방어운전을 한다고 하지만 상대방의 실수로 바로 사고가 일어날수도 있으니까요 항상 조심해서 자신의 핸들을 잡는게 무엇보다 좋겠죠

 

 

얼른 자율주행차가 완벽하게 시행이 되서 정말 ai가 많이 발달했다고는 하지만 100% 무사고로 완전 상용화되기에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아직은 인지를 해야 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부산에는 내가 평상시 가고싶은곳이 많이 있어요 여러 지방에서도 점점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아서 수도권이나 서울로 올라가다 보니 지방 지역 경제는 점점 침체가 되고 있는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여러가지 관광도시로서 면모를 보이기 위해서 부산의 명물이나 아니면 여러 수려한 경관을 보여주기위한 다양한 시설을 지금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부산 스카이워크를 통해서 그 주변의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보면서도 기타 다양한 놀이기구 시설을 이용하면 모처럼 볼것도 많고 가족들이 모두 함께 할수 있는 기반이 되서 더욱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타 자신의 차량으로 이동하다 보니 주차비는 어느정도 되는지 우리가 확인하는게 좋은데요 스카이워크 시설을 이용할때 기타 주의할점이나 내가 챙겨야 할점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위와같이 전망대를 통해서 바다를 유리다리를 통해서 밑에 바다가 뻔히 보이니까요 정말 내심 마음이 떨릴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오륙도 유람선은 소인은 5천원 비용이 들고 어른은 1만원이라고 되어있네요

 

기타 해당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경관을 함께 볼수 있으니까요 가족들과 이 모든 것을 눈에 담기가 쉽지 않겠네요 항상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카메라 사진 찍는 것은 필수겠지요

 

이외에도 오륙도 해맞이공원에 가려고 하면 주소와 함께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소형과 대형도 가능하고요

 

부산 남구 여행은 오륙도 외에도 다양한 경관 시설이 있음으로 시간이 될때마다 우리가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가려고 하면 자연과 명소 그리고 un평화문화특구 갈맷길등 다양한 길을 따라서 박물관도 함께 보면 좋겠죠 모처럼 휴일과 주말을 맞이해서 많은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거리를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부산 스카이워크 주차비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