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길찾기 스마트폰으로 알아보기

요즘은 네비게이션이 있어서 언제든지 내가 모르는 길이 나와도 목적지만 입력하면 바로 갈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차량으로 이동할때를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만약에 내가 낯선곳에 가더라도 일단 도보로 이동할때도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수 잇겠죠

 

 

 

버스를 통해서 이용하거나 아니면 기타 버스정류장 지하철역등으로 해서 내가 원하는 곳에 언제든 갈수 잇는 편리함이 있어서 좋은것이죠

 

 

그리고 요즘처럼 바쁜시대에 돌아갈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최대한 빠른길을 이용하기 위해서 검색을 하면 자동으로 지도는 빠른길로 안내하는 것을 우리가 볼수 잇겠죠

 

 

정확한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을 하면 알아서 안내하기 때문에 손쉽게 갈수 있는 편리함이 잇어서 요즘은 자주 지도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는것 같아요

 

 

 

통신사에 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긴 하지만 sk텔레콤은 티맵을 활용하고 물론 꼭 해당 통신사가 아니더라도 티맵앱을 다운받아서 활용해도 됩니다.

 

 

기타 저는 카카오네비를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카카오네비의 장점은 아무래도 내가 길을 검색할때 빠른길과 그리고 도로요금 종종 고속도로 유료도로를 지나가면 일정 사용료를 내야 하니까요

 

 

이런것을 모두 감안해서 우선 고속도로를 안내해서 더욱 많이 이용하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내가 빠른길을 찾기 위해서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제일 먼저 네이버 지도를 활용을 해요. 네이버 맵을 통해서 각각 현재 내 위치를 확인을 하고 여기서 더 빠른 길로 가기 위한 안내를 받으면 내가 예상한것보다 빠르게 도착할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요즘은 어플을 비롯한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네이버 맵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목적지를 샘플로 검색을 해볼께요 오른쪽에는 현재 지도가 나오고 이중에서 내가 갈곳을 선택하면 되겠죠

 

길찾기를 통한 검색과 함께 버스나 지하철 기타 기차까지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이용할분도 자세하게 중간에 거쳐가야 할곳등에 대한 안내를 받을수 있네요

 

지도를 통해서 표시되고 기타 어떤 도로를 거쳐야 할지 강변북로 올림픽대로등 다양하게 또 시간과 함께 몇키로미터등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도보로도 길을 계산해보니까 엄청나게 오래 걷게 되네요 이렇게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 몰랐네요 그외에 큰길우선이나 다양하게 우리가 비교해서 이동할수 잇으니까요

 

인근 건물과 도로 또 생소한 곳도 언제든지 네이버 맵 지도만 있으면 모든 길찾기를 우선적으로 이용할수 있고요 물론 어플을 활용해도 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빠른길찾기 스마트폰으로 알아보기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