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기프트카드 등록 및 사용처

보통 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게 있다고 하면 뭐가 있을까요? 바로 현금을 받는게 제일 좋을거에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일 뿌듯한 것은 내가 직접 힘들게 땀흘려서 값지게 사용하는것이죠

 

 

단순하게 나자신의 허영심을 채우기 위해 사치품을 구입을 하고 물론 필요한 것은 구입해서 사용하는게 낫겠죠. 하지만 나말고도 오히려 다른사람들을 위해 값지게 사용하는게 훨씬 보람있고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나름 만족은 해요. 하지만 당장 내가 생활이 쪼들리고 먹고살 돈이 없고 당장 집을 구할 여유도 없다고 하면 남을 도와주는데 주저하게 되죠

 

 

하지만 없는 살림 속에서도 정말 힘든사람에게 얼마의 돈은 물론 그사람의 인생을 책임져 줄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힘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보통은 차라리 얼마의 돈이 과연 그사람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단기간에 한두번 도와주고 결국에는 그 사람은 스스로 독립하는게 아니라 누가 도와주기를 항상 의지하게 되니까요

 

 

나이가 들면 내가 스스로 회사에 취업을 해서 돈을 벌고 월급 받는것도 한계가 있죠. 결국에는 대부분 회사를 떠나고 은퇴하게 되니까요. 나이가 들면 오갈데도 없고 정말 한푼 두푼이 귀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조금더 젊었을 때 능력있을때 나를 위해 사용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절약을 해서 큰돈을 벌어가는게 오히려 정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농협 기프트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카드라는 것은 양날의 검이죠. 내가 잘 사용하면 항상 유익하지만 나의 수준에 맞게 분수에 맞지 않은 소비는 오히려 검이되서 나를 파멸로 이끌것입니다.

 

 

젊엇을때부터 이런 씀씀이 교육을 잘 못 받으면 계속해서 낭비하게 되니까요 우리는 수시로 절약과 저축은 자신의 몸에 입도록 생화라고 부모님은 교육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항상 언제까지 어린아이마냥 부모님이 주시는 용돈으로 살수는 없으니까요. 대학생이 되고 이제 나이를 먹을수록 자신의 미래와 함께 어떻게 하면 독립해서 자립하고 나중에는 오히려 받는 사람이 아니라 주는 사람이 되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줄때는 또 받는 사람의 기분도 오히려 생각하고 주면 되겠죠. 현금으로 줄것이냐 아니면 카드를 통해서 줄것이냐 상품권도 있고요

 

 

현금이 제일 좋긴 하지만 또 주는 사람의 정성과 성의를 생각해서 기프트카드를 통해서 현금 체크카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딱 그사람이 사용할만큼의 현금을 우리가 선물로 주는 것이죠

 

 

사용하는 사람은 오히려 공짜 카드가 생겼다 생각하고 오히려 마음놓고 더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러면 농협기프트카드 등록 방법과 또 어디에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nh농협카드에서 자신의 소비를 많이 하는 지출 영역에 따라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기프트카드에 대해서 검색을 해볼께요. 현재 어떻게 사용하고 등록하고 사용방법까지 모두 안내가 되어 있네요

 

각 금액이 별도로 있는데요 내가 구매하고 싶은 금액에 따라서 20만원부터 50만원까지 종류는 다양합니다.

 

카드 서비스에서 보면 전국의 nh농협카드 가맹점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요 내가 사용한 금액에 대한 소득공제도 가능합니다.

 

그외에 인터넷 사용후에는 온라인 결제도 가능해요 안심클릭으로 신청하면 되고요 기타 잔액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1644-4000으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기타 사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있으니까요. 혹시나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기프트카드 선물로 주실 분은 해당 내용을 공지하고 읽어보고 주는게 좋겠죠

 

 

 


농협 기프트카드 등록 및 사용처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