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원격제어 및 설치법

우리가 보통 메신저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어떤것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입니다. 요즘은 참 말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 새로운 폰이 나오면서 이제는 듀얼 넘버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회사를 퇴근하고 나면 업무지시를 잊으면 그만인데 자꾸 회사 상사나 동료등이 업무에대한 내용을 카톡으로 보내올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정말 얼른 여기서 벗어나고 싶다는 많은 직장인들이 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것은 항상 꿈으로 생각할수밖에 없죠. 당장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고 하죠

 

 

정작 회사를 그만둬서 시원하고 후련하다 생각이 들겠지만 출근을 안하니까요 더욱 일 자체가 힘들다는 것을 다들 공감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업무시간 외에 퇴근시간에는 누구의 방해도 받고 싶지 않아서 오히려 잠수타거나 아니면 핸드폰을 꺼놓기도 하지만 일반 개인적인 연락을 받을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폰이 두개면 다른 개인폰으로 해서 다양한 개인업무는 물론 아는 지인과 연락을 주고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대부분 세컨드 폰을 또 별도로 개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죠

 

 

하지만 이런 수고와 번거로움을 이제는 없애고 한개의 폰으로 두개 번호 유심을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카톡으로 원격제어는 힘들죠

 

 

그냥 단순한 메신저를 전달하고 업무상으로 해서 우리가 가까운 부서 또는 다른 동료와 이야기는 가능하지만 원격제어를 통해서 맘대로 조종할수는 없죠

 

 

이전에는 우리집 컴퓨터가 안되거나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가 안되면 답답해서 망설였는데요. 그때 항상 해결사가 등장하죠. 바로 as 서비스센터에 맡기기 전에 내가 아는 컴퓨터 전문가한테 원격으로 해결을 하기도 합니다.

 

 

그때 많이 사용한것이 바로 네이트온 원격제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메신저 기능은 물론이고 다양한 음성채팅 화상채팅과 함께 여러가지 원격제어를 통해서 내가 평상시 막힌 부분을 바로 해결할수 있는 것이죠

 

 

지금도 네이트온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만큼 카카오톡을 주로 메신저로 사용하고 있음으로 사용자들이 점점 줄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데로 네이트온 자체의 특화된 기능을 많이 이용한사람들도 있음을 우리가 아시면 됩니다.

 

 

네이트온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다양한 유용한 기능에 대한 별도 설명도 들어있고요 내가 일을 협업하는데 편리하게 활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아니면 mac 또는 윈도우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줌 회의를 통해서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화상회의가 주로 열리고 있죠. 이렇게 원격제어는 물론 다양한 업무에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까지 꼼꼼하게 설치가 되어있네요

 

그외에도 업무하는데 꼭 필요한 이메일 확인과 함께 바로 문자메세지도 확인 및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팀별 과제나 프로젝트등 다양하게 파일 공유는 물론 내가 현재 이용하는 업무 히스토리도 모두 확인할수 있네요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듀얼 모니터 지원은 물론 화면농화 드래그 앤 드롭 pc 원격제어등 모든 기능을 한번에 이용할수 있어서 내pc로 현재 내가 사용하는 핸드폰까지 모두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네이트온 원격제어 및 설치법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