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인터넷뱅킹 적금 금리 총정리

나한테 만약에 여윳돈이 있다면 이것을 어떻게 처리할까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다다익선이라고 돈이 계속해서 불어나도록 하는게 좋겠죠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 강구를 하는데요. 가까운 은행에 적금을 하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사람들은 여윳돈이 생기면 흥청망청 쓰기 바쁩니다.

 

 

 

하지만 이렇게 계속해서 소비를 하면 나중에 내 수중에 남는 돈은 없다는 것을 다들 아실거에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과 궁리를 하게 됩니다.

 

 

사람의 사고는 계속해서 생각을 할수록 발전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의 폭이 넓어지는 것을 우리가 무시하면 안되죠. 정신적인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항상 어린아이처럼 나의 지식이 그대로 머문다고 하면 발전이 없잖아요. 그래서 육체가 자란만큼 정신도 지속해서 성장할수 있는 기반을 갖추는게 좋겠죠

 

 

그래서 그동안 너무 공격적인 투자를 했다고 하면 안정적으로 자신의 통장 금리를 우리가 저축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시중에는 우리가 익히 잘 아는 시중의 공룡은행등이 있어요

 

 

물론 우리가 비교를 해서 나의 돈을 저축을 해야 하지만 조금이라도 0.1%라도 금리를 더 높은 곳을 찾기 위해서 우리는 가까운 은행에 저축을 하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수협을 이용하면 어떨까 싶어요. 신협과 수협 이름이 비슷하긴 하지만 각각 상품마다 금리가 천차만별임으로 이번기회에 내가 수협을 이용하기로 했다고 하면 신규 통장 개설은 물론 각 상품에 대한 금리도 우리가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가입을 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무작적 펀드나 아니면 오히려 이율을 높이거나 아니면 특별한 상품에 투자하기 보다는 안정적으로 운용할수 있는 상품을 기반으로 해서 점점 그 기반을 넓혀 가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수협 사이트에 가면 shbank와 함께 즉시 자금을 이체할수도 있고요. 공과금 납부및 현재 환율등의 조회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내가 목돈 마련을 위한 적금 상품에 대한 상호부금 금리가 현재 6개월일때 2.3%로 되어있네요

 

그외에 여유자금이 있다고 하면 기본금리는 적금 기간에 따라 다양한데요 수익율은 0.25%로 되어있네요

 

노후보장 예금과 함께 양도성예금증서등 중도 해지할때 어느정도 수익이 나는지도 알아볼수 있습니다.

 

그외에 금리조회를 할수 있어서 무이자인지 당좌예금등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금액기간과 함께 스페셜플러스 저축예금등에 대한 금리를 통해서 적금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수협 인터넷뱅킹 적금 금리 총정리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