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인위임장 서식 다운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면 다양한 서류를 제출을 해야 합니다. 내가 대리인으로써 회사를 대표해서 서류를 제출을 해야 할 필요가 있는것이죠

 

 

대표이사 자체는 회사일로 인해서 굉장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선을 직접 담당하는 실무자로써는 회사를 대리해서 대표이사를 대신해서 위임장을 작성하기 마련이죠

 

 

 

자신의 주민등록증과 함께 그리고 신분 증명이 필요하겠죠. 그리고 위임장에는 여러가지 양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데요

 

 

내가 현재 어느 계열 회사를 다니느냐에 따라 틀려요. 교육청 관련인지 아니면 기타 일반 회사부서인지 고용노동부에도 있고요

 

 

내가 필요한 서식은 다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민원24에도 자료실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반인이 많이 이용하는 부동산 서식도 활용하면 됩니다. 우리가 본계약을 하기 전에 앞서서 우리는 다양하게 활용을 하는데요

 

 

일단 자신이 누구인지 신분 증명은 물론 계약자를 대신해서 왔기 때문에 해당 본인에 대한 신분증 또는 인감증명서가 필요하겟죠

 

 

그리고 기타 계약을 진행하는 것을 알수 있어요. 내가 현재 인사나 총무부서에 잇다고 하면 해당 양식이 굉장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나중에 현업에서 일하면서 급하게 해당 양식을 찾으려고 하면 정신이 없잖아요. 그래서 미리 내가 아니면 회사에서 필요로 할 만한 서류등을 모두 정리해 놓으면 일괄적으로 이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대리인 위임장 서식을 어디에서 받으면 될까요? 저는 교육청이나 아니면 경찰서에서 바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서울경찰청 홈페이지에 가면 여러가지 해당 자료등이 나오는데요 각종 서식 다운로드가 있네요

 

경찰관련해서 제한구역 통행증신청서 또는 긴급자동차 신청서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서등 다양한데요

 

수사에 가면 고소장이나 위임장이 잇습니다. 성범죄경력조회 신청서를 할때 본인 말고 대리인으로 위임해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기본양식은 비슷하니까요. 위임자와 그리고 대리인에 대한 주소와 인적사항을 적으면 됩니다.

 

 

 


대리인위임장 서식 다운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