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달력 만들기

시간은 정말 빠르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야기 했죠. 화살과 같이 달려간다고요. 올해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하지만 벌써 5월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는 금방 상반기가 지나가고 이제 내년 새해가 다가오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을 감출수가 없는데요. 조금이라도 마음을 조심히 해야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갈수록 마음이 초조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나는 제대로 살아가고 있는지 아니면 내 계획이 제대로 흐르고 있는지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달력을 통해서 자신의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루 일과가 굉장히 소중해요. 어떤사람은 주간 단위로 계획을 세우고 잇습니다.

 

 

인생 스케줄을 짜고 있는것이죠. 이대로 살아서는 의미가 없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것이죠. 그래서 일단 내가 계획데로만 살아도 그 인생은 성공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아침 일찍 누구나 일어나고 싶죠. 하지만 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걸 어떻합니까? 그래서 우리는 몸에 좋은 다양한 약도 복용을 합니다.

 

 

하지만 복용 그 순간 뿐이죠. 그 이후에는 제대로 잘 작동하지 않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몸도 마음도 지친다고 생각할때 포기하고 좌절하고 싶을때 그때 우리가 포기하지 않는게 제대로된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겠죠

 

 

이제까지 무계획 삶을 살았다고 하면 지금이라도 하나씩 성취해 가는 삶을 살기위한 토대를 만들어가는 것이죠. 우리가 컴퓨터는 매일 사용을 하게 됩니다.

 

 

바탕화면에는 다양한 풍경과 경치 아니면 자동차등 내가 소유하고 싶은 것들 아끼는 것들에 대한 사진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바탕화면 자체가 달력이 되는 것이죠. 핸드폰에 잇는 달력 스케줄 표는 너무 작아서 글씨도 작고 사용하기 힘들다고 하면 바탕화면의 달력은 일단 큼지막하고 내가 컴퓨터를 부팅할때마다 바로 메인 가운데 화면에 나와잇으니까요

 

 

바로바로 이용하기 편해서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편리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달력에 대한 기본 안내인데요. 기본적인 일정에 대해서 편리하게 각종 명절과 기념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영어로 작성도 가능하고요. 바탕화면 변경 수정도 가능하죠. 화려하게 변경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외에 색상 삽입도 가능하니까요 다양한 요일별로 해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혹시 나의 이번달 일정이 궁금하다고 하면 desktopcal을 이용해서 schedule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바탕화면 달력 만들기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