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 계산기

올해 나는 플러스 인생인가요. 아니면 마이너스인가요? 사람들의 머리속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평상시 자신의 생각이 말과 행동으로 나타납니다.

 

 

이상하게 다른사람을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이 있어요. 본인 마음이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거나 삐뚫어져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사람의 좋은 면을 자꾸 봐줘야 하는데 그게 되지 않으니까 오히려 사람들을 판단하고 정죄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동안 자신의 교육받은 댓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돈은 스노우 볼 형태를 가지고 있지요. 처음 1억은 정말 벌기 힘듭니다. 하지만 부를 쌓고 나서는 서서히 불어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눈덩이처럼 불어난다고 하면 빚도 그렇고 자신의 적금 수익 금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은 인플레이션을 통해서 긴축 정책을 함으로써 점차 통화 가치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매달 내가 받는 돈을 은행에 적금할지 아니면 내가 기타 예금이나 적금에 갈아탈지는 본인의 판단에 달려 있다는 것을 무시하면 안됩니다.

 

 

일정기간동안 거치식으로 해서 내가 예금을 해놓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아요. 이렇게 까지 비용이 지출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잘 절약하고 세이브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자는 계속해서 늘어날테고요. 시중의 은행을 우리가 선택할 권리가 있는것이죠. 은행등은 자체적으로 영업망을 키우면서 본격적으로 몸집 불리기에 나서고 있지요

 

 

이중에서 우리가 부실은행과 그리고 자신의 거치한 예금 돈을 어느정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판단이 중요하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일정 금액을 적금했을때 적금 이자 계산은 어떻게 할지 알아보면 좋을것 같아요. 다다익선이라고 작은 금액이지만 풍선처럼 불어나는 효과가 있지요

 

 

우리가 자면서도 이렇게 긍정적인 상상을 해보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자신의 이자를 한번 계산해 보는 것이죠

 

 

네이버에 적금 이자 계산기를 적극 활용해 볼께요. 위와같이 적금기간을 1년으로 했을때 금리를 3.5% 적용해서 1억원 정기예금으로 하면 얼마만큼 이자를 받을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원금과 합계 계산을 하면 세후 수령액은 296만원정도 수익이 있습니다. 자기가 거치식으로 해서 적금을 해놓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결론이 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