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harp certrelay 삭제

자신의 컴퓨터를 보면 매일 하루에 한두번 이상은 컴퓨터를 켜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내가 해야할 작업이 많으니까 더더욱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양하게 사람에 따라서는 회사 문서 작업을 하기도 하고요. 아니면 기타 이상하게 내가 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 하게 됩니다. 잠시동안 휴식을 취하기도 해요

 

 

 

게임을 한다든가 pc 게임 재미있는게 많이 있잖아요. 그외에도 아니면 영화를 볼수도 잇고요. 다양한 동영상 또는 각종 정보 데이터를 보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일을 처리할수도 잇고 계산이나 기타 숙제 또는 각종 다양한 작업 문서등을 만드는데 필요한것 같아요. 요즘은 ai 프로그램도 인기죠

 

 

내가 할수 잇는 일은 내가 처리하지만 컴퓨터가 더 빠르게 작업을 할수도 있잖아요. 간단하게 프로그램만 입력하면 더욱 시간과 개인적으로 인간의 노력도 줄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따라서 다양한 작업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기도 합니다. 인터넷 자체가 바이러스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겼는데요. 혹시나 그동안 내가 모아왔던 많은 자료들이 한번에 날라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실시간 감시가 무엇보다 중요하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놓고 바로바로 차단 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것 같아요

 

 

그렇다면 다양한 외부의 노출 위협에서 방지하기 위해서 내가 평상시 사용했던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해당 백신 프로그램은 다른 사용자의 사용 후기를 통해서 우리가 이용하기도 하고요. 여러가지 방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keysharp 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삭제 방법을 알아볼께요. 아무래도 유료 버전은 더 많은 악성코드와 랜섬웨어 바이러스를 예방할수 있는 장점이 잇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혹시나 별도로 내 컴퓨터에 설치를 했는데 다른 응용프로그램 실행에 있어서 방해가 되거나 느려진다고 하면 바로 자신의 컴퓨터 제어판에서 삭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윈도우 설정에는 평상시 여러가지 장비에 대한 세팅과 설정이 필요합니다. 블루투스 장치를 통해서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각종 이메일과 guest 계정 자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같이 앱을 바로 검색해서 설치 또는 삭제가 가능하고요. 시작프로그램으로 뭐가 실행되었는지도 확인하면 좋겟죠

 

선택적 관리를 하셔도 됩니다.

 

 

chrome이나 아니면 내가 평상시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별로 해서 날짜 또는 알파벳 영문 순으로 해서 정렬과 삭제를 하면 되니까요 해당 기능을 적절히 활용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평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