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안내

요즘 나의 여가시간을 무엇을 하면서 보내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사람은 어느정도 일을 하면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데요

 

 

각자 푸는 방식이 다양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누구는 영화를 보면서 드라마 시청을 하면서 자신의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것은 수다를 통해서죠. 나와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함께 담소를 나눔으로써 조금이나마 마음을 덜수 있는 방법이 있지요

 

 

워낙 스트레스는 계속해서 쌓이다 보면 정말 마음이 답답한데요. 그렇다고 물론 다른사람에게 내가 왜이렇게 화가 나고 열받느지 무엇이 마음이 안드는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약간 마음이 풀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일방적인 관계이고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이 안되기도 하니까요. 뭔가 마음이 하나가 되는 그런 느낌이 있다고 하면 조금더 나을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단순하게 자신 혼자서 풀기도 합니다. 오히려 다른사람과 원만하게 관계를 가지려고 하지만 그 가운데서 오히려 갈등이 일어날수 있기 때문이죠

 

 

진심으로 자신의 마음과 고민을 털어놓을수 있는 그런 친구가 있다고 하면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현대인 각자가 처한 고통이 다르니까요

 

 

다양한 환경속에서 조금이나마 소통을 통해서 마음을 달래기도 하는데 그마저도 편하지 않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드라마를 통해서 자신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기도 하는데요

 

 

내가 상대적으로 좋아하는 드라마 장르가 있지요.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의 연애 로맨스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사람에 따라서는 액션영화를 즐기기도 합니다.

 

 

폭력적인 것으로 해서 카타르 시스를 느끼기도 하니까요. 화면에서 보여지는 것이 전부는 아니지만 대리 만족을 느낄수가 있지요

 

 

실제 나의 삶은 저렇게 살고 싶었는데 시간은 흐르고 현재 나의 삶은 전혀 변하지 않으니까 한계가 있는데요. 요즘은 지상파보다도 케이블 방송을 더 많이 시청하기도 해서요

 

 

tvn을 보면서 현재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기도 하겠습니다.

 

tvn 홈페이지에 보면 현재 상영중인 방영중인 드라마와 함께 또 방영예정인 드라마도 함께 우리가 볼수 있네요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는 클립 영상으로 해서 하이라이트를 시청하기도 하고요

 

기타 세작 눈물의 여왕등 3월을 앞두고 방영예정인 드라마들이 많이 있네요

 

 

그외에 드라마와 모든 방송 프로그램 시청률도 함께 볼수가 있습니다.

 

이외에 종합으로 해서 tv 뉴스와 함께 일간 주간 그리고 지상파 종편 케이블까지 종합적으로 검색이 가능하네요

 

현재 남과여 또는 내남편과 결혼해줘가 단연 인기네요

 

 

그외에도 닥터슬럼프나 아니면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등을 입맛에 따라 시청하기도 합니다.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안내

Posted by 평안함